지투지가 Options

[김동기의시대정신] 빌런의 시대 빌런이 주인공인 시대다. 배트맨의 영원한 숙적, 조커 얘기다. ‘조커: 폴리 아 되’ 개봉과 함께 전작인 ‘조커’가 재개봉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김성겸 지투지 대표는 “지난해말 중국에서 코로나 사태가 언론에 보도되기 시작하면서 오프라인 시장이 위축되고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될 것을 예감했다”며 “당사도 사내에 신매체팀을 구축하고 온라인 분야의 역량을 키우고 있던 중이라 그쪽에 더욱 집중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김성겸 대표의 이와 같은 발상의 전환은 코로나 사태를 타개하는 데 밑거름이 되었다.

허니 버터 아몬드는 중국 왕홍과 미식가들이 추천하는 간식류로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중국 대형 온라인 플랫폼인 타오바오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큰 인기를 끌며 중국 read more 국민간식의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지투지 김성겸 대표는 “작년 대비 매출도 많이 늘어났고 회사가 성장한 것은 분명 사실이나, 코로나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는 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기존의 틀을 벗어난 영업방식과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지투지는 비단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바 주요 지역에 현지 영업팀을 운영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과 차별화된 유통 프로세스로 길림양행 허니 버터 아몬드를 백화점, 대형 마트에서 편의점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메가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안전성 및 저장 안정성이 향상된 생분해성 미립구의 제조방법 - 지투지바이오

지투지가 중국 시장에서 운영 중인 식품, 패션, 일용품, 화장품 등 다수의 한국 브랜드들은 지투지의 브랜딩 노하우와 현지화 전략, 브랜드 고유의 개성 등이 결합되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의 우수한 브랜드들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전통적 모델의 보수적인 비즈니스 방식을 탈피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젊은 감각과 변화에 유연한 경영방식을 택한 지투지의 성장세는 대중국 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수많은 한국 기업들에 귀감이 되고 있다.

지투지 김성겸 대표는 “작년 대비 매출도 많이 늘어났고 회사가 성장한 것은 분명 사실이나, 코로나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는 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기존의 틀을 벗어난 영업방식과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검색창 닫기 로그인 회원 메뉴 회원가입 로그인 한국경제 회원이 되어 보세요

이유는 빅 체리 심벌과 로고 플레이가 중국 소비자에게 각인되기 좋은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